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미국생활, 캘리포니아 핵더위 피해서 교회 카페로 피신,신랑과 외식



한국 여름 더위는 풀리는 것 같은데
미국 캘리포니아 여름은 아직 진행 중.. ing.. 

언제까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도저히 더위를 못참겠어서
신랑과 집에서 나왔답니다!

지금 집 벽은 아주 따끈따끈해요ㅋㅋㅋ
에어컨 켜도 되지만 이미 열기에 달아올라있는 집에 에어컨을 켜도
시간만 오래걸리고 그냥 나가는게 나아요!ㅋㅋㅋ




오늘 신랑과 화교가 운영하는 희래등이라는 중국식당에 가서
런치 메뉴로 나오는 요리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넘 맛있었던!!!




그래서 집에서 꼭 해먹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만들어준 희래등 
Hot Kung Pao 요리!

밥을 먹고 마트가서 장보고 
교회로 고고!




저희동네 있는 한인교회 카페로 갔어요.




카페 테이블도 엄청 많고,
일반카페처럼 불편한 의자도 아니라서
여기서 성경읽고, 블로그 포스트하기가 너무 편해요!!




심지어 커피도 맛있음! 가격은 저렴하기까지함!!




갑자기 대구동부교회 티엔샬롬 카페가 생각나요.
제가 넘나 좋아한 카페였죠.
티샬 생각나게 만드는 이 곳 한인교회 카페!




신랑과 카페 데이트 요즘 정말 자주 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교회 카페에 있으면
찬양 음악이 흘러 나와서 마음이 너무너무 편안하다능!!




요즘 태교를 위해 잠언 성경말씀 따라쓰기를 하고 있답니다. :)

매일매일 실천하면 좋겠지만,
저는 틈틈히 적고 있다능!!!!

우리 축복이가 잠언 말씀처럼 지혜로운 아이로 성장하길 소망해요! :)

오늘도 더위를 위해 피신해 있다가 집으로 가용 ㅎㅎ

매일매일 감사한 하루를 보냅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