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출산용품 리스트, 신생아 목욕용품(아기로션,아기욕조,체온계),젖병세제추천 준비하기


이번 포스트는 신생아 목욕용품 및 기타용품 준비하기입니다!

앞 포스트에서 준비할 사항 외에 기타사항들을 많이 나열해 놓았어요.



출산용품 리스트, 수유용품(젖병소독기,유축기,공갈젖꼭지 등) 준비하기



출산용품 리스트, 신생아 목욕용품(아기로션,아기욕조,체온계),젖병세제추천 준비하기




1.아기띠

Ergobaby 360도 회전되는 아기띠를 준비했어요.

저는 블랙프라이데이때 50%나 할인된 가격으로 득템했다는!

에르고 아기띠가 미국에서는 엄청 인기가 많던데 한국은 어떤가요?
궁금하네요+_+




2.유모차

미국에서 인기있는 UPPAbaby Cruz Stroller!




할리우드 뿐만 아니라 어딜 가도 외국인들이 어파베이비 유모차를 끌고 다니더라고요~

신기해라^^ 
가성비 아주 좋은 유모차라서 저희도 구입했답니다.




3.카시트

UPPAbaby MESA Infant Car Seat

Chicco나 Maxi-cosi 제품들 어파베이비 크루즈와 호환이 되서 많이 구입하시던데,
저희는 어파 제품 메사 인펀트 카시트로 구입했어요.

그러면 호환용 도구를 따로 사지 않아도 바로 교체가 되고 편하더라고요.




4.바운서

미국에서도 국민 바운서라고 불리는 Fisher Price 바운서를 준비했어요.




5.아기욕조

The First Years Sure Comfort Deluxe Newborn to Toddler Tub, Teal 제품이에요.

아마존에서 신청했고요.

 이 제품이 신생아부터 좀 더 클 때까지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추천받았어욤^^




6.범보의자

Bumbo Multi Seat!

아기 돌사진 찍을 때에도 이 범보의자를 꼭 사용하라고 하죠?ㅎㅎ

나중에 이유식 먹을 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의자 앞에 작은 테이블이 있는 것으로 골랐어요~





7.아기로션 및 샴푸

아기 피부에 따라 안맞는 로션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두가지 제품을 준비했어요.

California Baby와 Mustela 제품이에요.




8.아기세탁세제

Seventh Generation 브랜드로 준비헀어요.
미국 아마존에서도 많이들 구입하는 제품!


9.아기섬유유연제

섬유유연제는 따로 준비하지 않았어요~
주변에서도 굳이 필요 없다고 하네요^^




10.젖병세정제

Seventh Generation 제품으로 준비했어요.




11.체온계

Braun Digital Ear Thermometer ThermoScan 5 IRT6500 제품이에요.
주변분들의 추천도 있었고, 아마존 후기 믿고 구입!




12.응급키트

Summer Complete Nursery Care Kit 인데요.

외출할 때 가지고 다니기 정말 좋아보이더라고요.
이것저것 필요한 아이템들이 다 있어서 요건 꼭 있으면 좋다는!!




13.식염수

Little Remedies Saline Spray and Drops

아기 코 막혔을 때 사용하면 좋다고해서
주변분들의 추천으로 하나 준비했어요.





14.면봉

저는 B&B 제품으로 준비했어요.

여긴 한국제품이 많이 없는데 한국에선 신생아 면봉 종류가 많더라고요.




15.물티슈

물티슈는 여러 제품이 있지만 아마존 제품으로 준비해 두었구요.

차후에는 코스트코 물티슈로 바꿀 생각이에요.

주변에서 코스트코 물티슈가 가성비 갑이라는 추천이 있어요 ㅎㅎ




16.물티슈워머

선물 받으면 사용하고 없으면 준비 안해도 돼요~
저는 물려받은거 쓰기로 했어요.


17.기저귀

병원에서 뉴본 사이즈를 넉넉하게 챙겨준다고해서
저는 하기스 기저귀 사이즈 1번, 2번을 미리 준비해두었어요.




18.유모차모빌

국민모빌 Tinty Love 모빌을 준비했어요.
유모차나 카시트에 설치하면 된답니다!

그 외에는 차량 신생아용 커텐도 최근에 구입했어요.

캘리포니아는 햇빛이 너무 쎄서
커텐이 필요한 것 같더라고요.

출산 준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나요?




처음에는 어떤 것 부터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한데
저는 엑셀 파일에 정리를 해서 하나씩 작성하니까
오히려 준비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카테고리와 품목별로 나누어서 준비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비맘들 힘내시고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출산 준비하기, 태교에 도움 되는 신생아 흑백 초점책, 흑백모빌 만들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