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 Costco에서 요즘 사랑받는 한국 제품을 소개합니다!

인기 있는 한국 제품들이 미국 코스트코에 더~더~ 모였다!

지난번에 미국 코스트코 매장에도 
한국제품들이 많이 있다는 포스트를 한 적이 있지요.




그런데 7월 이후부터 
미국 코스트코 매장에 새로운 한국 식품들이 더 생겼어요~~!!!

코스트코는 좋은 제품들, 인기있는 제품들만 선별해서
물건들을 납품 받기 때문에
한국 식품들이 새롭게 들어 왔다는 것은
바로 현지에서 이미 인기가 있다는 거에요!!

Wow!
이것이 진정한 한식 세계화인가요~~~

요즘 미국 코스트코에서 
사랑받고 있는 한국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1. 종가집 김치

미국 코스트코에 종가집 김치를 본 건 정말 처음이에요!!ㅋㅋㅋ

종가집 김치는 미국 코스트코의 신상이랍니다!ㅋㅋㅋ

한국 공장에서 만들어 미국으로 납품 하는 것 같더라고요.
뒤에 Product of South Korea 라고 써있었어요.ㅎㅎ




코로나 사태 때문에 유산균이 들어있는 식품들을
미국인들도 많이 섭취하는데요.
그래서 미국 코스트코에도 유산균이 풍~부한 김치를 판매하기 시작했나봐요~~





2. 불닭 볶음면

불닭 볶음면은 이미 미국에서 신라면처럼
매운 것을 좋아하는 현지인들에게 인기 대상이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코스트코에서 박스 째 팔게 된 것 같아요.

저희 남편도 불닭 볶음면을 좋아하는데,
이제 한인 마켓 가서 안 사도 될 것 같데요.

왜냐구요?
코스트코에서 박스 째 구매 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답니다 ^^




3.떡복이의 신

저희는 미국에 와서 떡볶이를 항상 집에서 만들어 먹고 있어요.

그런데 코스트코에서 떡볶이 재료가 다~ 들어 있는
떡볶이 만드는 가공 식품이 팔고 있더라고요!

대 박!

한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생생 후기를 읽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해요~~

이제 미국 사람들도 집에서 떡볶이 만들어 먹는건가요~~~~?!!!




4.고추참치

생각해보면 한국 식품들이 대부분 다 매운 음식들 같아요.
김치, 참치, 불닭 볶음면..ㅋㅋㅋㅋ

그런데 고추참치를 코스트코에서 보게 될 줄이야.~~~~!!




미국 사람들이 고추참치를 카트에 담아가는 모습을 보는데
너무너무 신기하더라고요!ㅎㅎㅎ

저희도 한 박스 샀답니다~ㅎㅎㅎ




5.정관장 홍삼원

정관장 홍삼 제품이 코스트코에 있어서
저희 부부는 얼마나 좋은지요~!

둘 다 홍삼을 좋아해서요 ㅎㅎㅎ 하하하

그리고 이 제품은 선물용으로도 구매하기 정말 좋은 아이템이에요.

우리가 한국에서 사먹는
정관창 홍삼 액기스보다는 덜 진하지만
일부러 현지인들 입 맛에 맞추어서 만든 것 같아요.

농도가 덜 진하고, 더 달달 해요~




6. 미니약과

우리도 가끔씩 약과가 땡길 때가 있잖아요?
한국에서는 마트에가서 미니 약과를 사먹곤 했는데
이 곳은 없더라고요.

그런데 코스트코에 따단!!! 하고 생겼어요~ ㅎㅎㅎ

미국인들에게 달달~한 이 약과가 입맛에 잘 맞았으면 좋겠어요!ㅎㅎ




7. 아몬드 김과자

미국 사람들이 김을 많이 먹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코스트코에서 이렇게 김 과자도 나올 줄이야~~~

앞면은 다 영어로 되어 있지만
뒷면은 다 한국어라서 웃음이 났어요 ㅎㅎㅎ

건강 bar처럼 즐길 수 있게 나와서 
아침이나 중간중간에 간단한 간식거리로 괜찮은 과자랍니다!ㅎㅎ




8. 김부각

아까 아몬드 김과자랑 조금 다른 스타일의 김과자에요~

요건 김부각 같기도 하고요?ㅎㅎㅎㅎ

미국사람들이 김을 좋아하니까
다양한 김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었네요 하하하



9. Kirkland SEAWEED(김)

코스트코 자회사인 커클랜드에서 나온 김!

요 김은 한통에 김이 많이 들어 있어서 
부부 둘이서 2~3일 동안 김 한통을 먹어요 ㅎㅎ

세일할 때 사면 정말 싸게 산답니다!ㅎㅎ

저희는 한국마켓 말고 코스트코에서 김을 사요~ㅎㅎㅎ

뒷편에 보면 Product of Korea 라고 써있어요~>_<





10. 생강유자차

한국에서 겨울마다 감기에 걸렸을 때
먹었던 유자차 :)

미국에서는 사람들이 차로도 마시고, 샐러드 드레싱이나 
유자 스무디로도 많이 만들어 먹는다고 해요.




한국 마켓에도 팔고 있지만
코스트코에도 항상 매장에 있어서 저희도 종종 사먹는 답니다~

집에서 유자 드레싱으로 샐러드를 해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ㅎㅎ




11. 농심 우동

코스트코에 한국  라면들이 많다는 것 아셨나용?ㅎㅎ

원래는 육개장이랑 안성탕면도 있었는데...

이제는 안보이고 우동만 남았어요.ㅎㅎ

저희 집에 아직도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육개장 라면이 있다는 사실~~~~!!




12.비비고 왕교자

지난 번 포스트에도 소개해 드렸던 내용이지만,
또 보여드리네요 :)

비비고 왕교자는 미국에서 이미 현지화에 성공한 제품이에요.
저도 맛있게 사먹지만,
미국 사람들이 비비고 왕교자가 맛있다고 이야기 할 때는
정말 기분 좋아요 ^^




13.비비고 물만두

이 물만두는 호불호가 갈리는 만두랍니다.

만두 안에 고수(실란트로)가 들어 있기 때문에
이 향신료를 싫어 하는 한국 분들은
코스트코에 와서 이 물만두를 절대 사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




14. 밀키스 탄산음료

여전히 인기 중이더라고요~~~

저는 가끔 세일 할 때 사는 편인데,
세일이 아니라도 밀키스 음료수를 한 박스씩 구매하는 사람들을 봤어요.


15. 메로나 아이스크림

미국 아이스크림은 좀 느끼하고 많이 달달한데,
한국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상큼하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아요!

한인들도 많이 구매하지만 외국인들이 많이 산답니다. :)





개인적으로 한국에서도 인기있는 아이스크림들이
몇 가지 더 코스트코에 팔면 좋겠어요!

메로나 아이스크림 말고도 맛있는게 정말 많잖아요!ㅎㅎ

이번에 새로운 한국 식품들이 코스트코에 들어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_<




홍삼, 만두, 불닦 볶음면도
앞으로 코스트코에서 계속 사먹을 것 같아요^^

한식이 세계적으로 더 각광받는 요리가 되길
멋진 식품이 되길 기도합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미국 마트 쇼핑하기


LA 쇼핑, 미국에서 장보기, 한인대형마트에서 구입한 품목들


LA 여행, 미국마트 장보기, 미국의 다이소 Dollar Tree 천원샵


LA 여행, 미국마트 장보기, 미국 Costco(코스트코)


미국 쇼핑하기, 미국에 있는 한인대형마트는 어떤 모습일까?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