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미국 엘에이 생활, 미국 대선이 코앞! 하루하루 감사하게!



미국 대선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미국은 각 가정집 앞에도 지지하는 대선 후보 이름을 걸어두기도 하고요.

또 자동차에 스티커로 붙여서 적극적으로 지지를 하는 모습을 보곤 한답니다.




오늘은 차에 깃발을 엄청 달아서
트럼프의 재선을 지지하는 모습을 봤어요 .ㅎㅎㅎ

정말 적극적인 모습이죠?




요즘 미국이 대선, 산불, 시위들로 인해서
조용한 날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오랜만에 교회 언니 집에 놀러왔어요~

언니가 맛있는 점심으로 콩국수를 만들어 준다고 했다구요~ㅎㅎ

그 집에 우리 아기 또래 공주님도 있구요!
우리 아기랑 언니네 공주님이랑도 친해서 너무 좋아요~




보세요!

요것이 집에서 직접 콩을 갈아 만든 콩국수랍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ㅎ

네. 진짜 맛있어서 두그릇이나 먹었다는!!!!! 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꺄




저녁에는 캘리포니아의 대표 음식!!
In-N-Out Burger(인앤아웃 버거)를 먹었답니다~

요즘 식당 안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저희는 아기가 있는 관계로
신랑이 포장을 해서 왔어요!

인앤아웃 더블더블 버거!!

정말 언제나 먹어도 맛있습니다..흑흑.. (눈물이 앞을 가려..)




한국에서 미국으로 EMS 소포를 보내면
비행기로 오는 소포는 엄청 비싸잖아요?

그런데 반대로 미국->한국으로 가는 소포는
생각보다 안비싸요.




한국에 물건을 보낼 일이 있을 때 한인 택배사를 이용하는데요.
정말 비싸면 20-30불,
작고 가벼운건 10불-15불 정도 한답니다.

소포를 보내고~
근처에 있는 맛있는 커피샵에 들렸어요.




코로나 팬더믹 이후에
카페 안에서는 커피를 못마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늘 to go해서 온답니다.

이 곳은 정말 맛있는 커피샵이에요 ㅠ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커피샵이에요.
저희 동네에서도 정말 유명한 커피샵!!

조만간 COFFEE CODE 카페에 대해 포스트 할거에요!!ㅎㅎ




요즘 가을가을해서 그런지
밤하늘이 너~~무 이쁘답니다.

오랜만에 보름달을 보았는데,
깨끗한 하늘 덕분인지, 하늘이 너무 이뻤어요.




저희 동네가 공기가 좋은 것도 있겠지만,
한국에서 보던 하늘과 미국에서 보는 하늘의 느낌은 정말 다르네요.


오랜만에 저희 집에 손님이 왔어요~

교회에서 친한 아기가 있는 가정인데,
저희집까지 멀~리서 방문해주었답니다.




음식 메뉴는 월남쌈!

손님 접대 음식으로도 인기 많은 월남쌈인데요.

저희 부부도 좋아하고,
또 요즘같은 시기에 야채도 많이 먹어야 건강하니까
제가 열심히 칼로 썰었습니다 하하하




다들 너무 맛있어하고 좋아해줘서 감사했어요.

한주도 정말 빠르게 흘러가네요.
요즘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다들 지내고 계시나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다들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미국 엘에이 생활 자세히 들여다 보기 ▼


미국에서 한 달 동안 일어난 여러가지 핫이슈들은?!


LA 사회문제, 계속된 락다운으로 LA한인타운에 늘어난 홈리스들!!


여행을 안전하게 준비하는 핫팁 공개


미국에서 지내면서 감사했던 일들


[미국 집 값 편]LA 한인타운 집 값은 얼마일까?


[미국의 주거 편]미국의 최악의 주거법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