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미국맘의 집콕 생활, 미국 파파존스 피자는 열심히 세일 중!

버섯이 정말 잘 자라고 있어요^^
너무 많이 컸죠?ㅎㅎ




이전에 수확했던 것보다는 양은 적지만
이렇게 잘 자라고 있어서 감사해요~

▼ 집에서 동충하초 버섯 키우기 ▼



심심해서 버섯에 페파피그 친구 앉혀놓기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저녁을 하기 싫었는데
신랑이 파파존스 피자를 사왔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갈릭 디핑소스도 2개나 더 사왔어요~
고마워고마워~>_<




근데 요~기 추가로 주문한 사이드 메뉴는 맛이...쩜쩜..
할라피뇨 맛인데 그냥 피자 도우에 할라피뇨를 감싼 맛이에요.

너무 맛이 별로라서 한 개만 먹고,
나머지는 다음 날 에어프라이어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뿌려서
390호씨에 5분 돌려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녁은 안해서 너무 좋지만
손이 근질근질 거려서 빵을 만들어요^^




고구마 소보로 빵! 

만드는 김에 소보로 식빵도 만들어 봤어요.




그런데 빵 틀에 비해서 빵 크기가 작아서
모양이 안 이쁘죠 ㅠㅠㅠㅠ

굽고 나서 먹어봤는데 맛은 최고!




모양은 이쁘지 않지만 맛있음 장땡!

만드는 방법이 까다롭다고 느낄 수도 있으나
몇 번 만들어 본 사람들은 쉽다고 생각이 드는 레시피에요~




만들어서 신랑이랑 맛만 보려다가
빵 한개를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
맛있으면 0칼로리....ㅎㅎㅎ




소보로 빵 만드는 방법은 포스트에 적어 둘게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집에서 반죽기 없이 빵 만들기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