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미국맘의 집콕 생활, 오늘의 밥상, 요즘 집에서 키우는 식물들



미국 집콕 생활 중!!

오늘은 뭘 해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갑자기 포케!!!
포케가 생각이 났어요!ㅎㅎ

한국에서도 연어를 사서 하와이안 스타일 포케를 만들어서
 부모님과 함께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신랑이 마늘빵과 같이 먹어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아이디어를 주길래
마늘빵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금방 만들어서 같이 먹어보았어요!




▼ 쉽게만드는 연어포케 레시피 ▼

포케가 조금 짭짤 한데 마늘빵의 단맛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




너무 맛있어서 다음 날에도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저희집 베란다에는 식물들이 많아요!
신랑이




신랑이 식물키우기가 취미에요.

지난번에 미니 피망이랑 로즈마리 허브 화분을
코스코에서 사왔는데
집 베란다에서 아주 잘 자라고 있답니다!^^




신랑이 식물을 너무 잘 키우는 것 같아요.
덕분에 베란다가 너무너무 이뻐요^^


한국에서 콩나물 키우기가 유행이라면서요!

미국에서도 미국 한인들이 콩나물, 숙주나물 키우기를 하더라고요.
저도 도전 해볼까..? 생각중이에요ㅎㅎ




저녁에는 짜장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한 번 만들어 놓으면 며칠 동안 먹을 수 있는
요리들이 짜장, 카레, 덮밥 종류죠?ㅋㅋ


▼ 백종원 짜장 만들기 ▼





맛있게 잘 먹어줘서 고마워요^^


아기 100일 선물로
사촌언니가 옷을 선물로 보내왔어요~
지난 번에는 이쁜 외출복 세벌이었는데

이번에는 이쁜 내복들이에요!
티와 바지!




아기가 점점 자라다보니
얼른 더 몸이 커지기 전에 입혀야해요!ㅋㅋㅋ

세탁해서 바로 입힌 후에 인증샷을 날려줬답니다^^

뿌듯해요 하하하

애기 선물을 받으면 기분이 너~무 좋아요!ㅎㅎ




요즘 마트에가면 사오는 아이스크림이에요.

Talenti!!

미국에서 인기 많아요!




집에 사 놓은 이 두가지 맛 말고도
피스타치오 맛이 NO.1이래요!

궁금해요 궁금~

남편이 다음에는 피스타치오 맛을 사오겠죠?^^ㅎㅎ

오늘 하루도 바쁘게 흘러갔어요~

날씨가 참 덥네요 ㅠㅠ
여름이 다가오니 에어컨을 많이 틀고 있는데
냉방병! 조심하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시니냥의 미국 생활 이야기 ▼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