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 식물원 같은 대형 매장 LOWE'S, 인테리어 대형 스토어

미국에선 인테리어 자재들을 쉽게 구입 할 수 있는
대형 스토어가 있어요.
바로 The Home Depot 이랑 LOWE'S 랍니다.

그런데 LOWE'에는 인테리어 건축자재들 뿐만 아니라
종류별로 다양한 식물과 꽃들도 어마어마하게 많이 팔고 있어요.




이번에는 LOWE'S에서 꽃 구경을 하며 눈정화를 하며 왔답니다~!

미국 식물원 같은 대형 매장 LOWE'S, 인테리어 대형 스토어


LOWE'S 는 겉으로만 봐도 내부가 엄~~청 크다는게 실감이 나요.

매장 실내에는 인테리어 건축 자재들을 대부분 판매하고 있고요.

매장 옆으로 가면 큰 정원이 따로 있답니다.




꽃, 식물, 나무들은 이 정원으로 가셔서 구매하면 된답니다^^

LOWE'S 매장 입구부터 여러가지 식물들이 있지요.




특히 허브 종류가 엄청 많아요.




저는 바질, 오레가노, 파슬리, 타임, 페퍼민트 등등
10가지 정도만 알고 있는데요.

여기에 있는 새로운 허브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신랑이 나중에 베리가 나오는 식물을 키워서
먹어도 될 것 같다고 해요~
저도 그럼 좋을 것 같아요^^




정원은 실외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입구부터 수많은 꽃들을 보며 눈이 황홀해졌답니다.







이꽃 저꽃 얼마나 많이 찍었는지 몰라요~ㅎㅎㅎㅎ

사진을 찍어서 Yelp와 Google Local 어플에도 올리기도 했어요.




사람들이 리뷰를 보면서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까요!

다양한 꽃들이 여기저기 많이 있어서
같이 데리고 나온 아기도 너무 좋아했답니다.







꽃구경 사진으로 많이 하셨나요?ㅎㅎㅎ




LOWE'S 스토어에는 큰 나무들도 구입 할 수 있어요.

아!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
크리스마스 트리도 팔고 있답니다.




가짜 아니고 진짜 나무로요~~




식물, 나무, 꽃에 주는 다양한 영양제들도 팔고 있고,
농사를 지을 수 있는 여러가지 씨(Seed)도 있더라고요.




나중에 상추랑 깻잎을 키우고 싶은데
LOWE'S에 와서 Seed를 사면 될 것 같아요!




LOWE'S 정원역시 매장 안으로 통하는 문이 있어요.
매장 안에 들어가도 역시나 많은 식물들, 꽃들이 있답니다.




매장안에 팔고 있는 식물은 좀 더 고급 스타일~
그래서 조금 더 비싸요^^




그리고 성탄절이 다가오니
요 빨~간색 꽃잎이 나오는 꽃들도 많이 팔고 있더라고요.

온도에 따라서 꽃잎이 빨간색이었다가,
초록색이 되었다가 그런다네요 ㅎㅎㅎ




그리고 미국에선 집집마다
마당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화려하게 해요.




그래서인지 LOWE'S에서도
여러가지 크리스마스 아이템들을 진열해 놓았어요~




화려한 불빛들과 함께 장식을 하면
정말 이쁠 것 같아요^^




저녁에 외출을 하면
이미 크리스마스 불빛 장식을 해놓은 집들이 많답니다.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데
LOWE'S에서 대형 산타와 장식들이 팔고 있었네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여러가지 제약들도 많았지요.
지금도 그 상황이 진행 중이고요.




하지만 이렇게라도 잠시나마  여행이 아닌
마트에 있는 수많은 식물, 꽃들을 보면서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모두들 연말에도 건강하시고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미국 마트 장보기 생생 후기 들여다보기 😊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