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코로나로 인해서 계속되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코로나로 달라진 계속되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베스트바이, 월마트, 코스코, 아마존 등등
미국은 아직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중이에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중인 대형 전자마트 후기 보러가기 😊





코로나로 달라진 계속되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일단 블프데이 훨씬 전부터 '블프 딜'이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오픈 했었구요!

날짜별로 세일 품목이 다른게 있구요!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한꺼번에 매장에 방문 할 수 없기 때문에
블프데이는 끝났지만 블프딜은 계속 한다고 해요!

작년과 달라진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모습! 살펴볼까요?

이곳은 미국 대형마트 Target 매장이에요.




매장 입구에는 성탄절을 준비하는 아이템들도
미리 다 진열해 둔 것을 볼 수 있었답니다.

이런 아이템들을 사람들이 많이 구입하고,
저도 작년에 문 앞에 걸어둘 작은 눈사람을 구입했어요 ㅎㅎ




그럼 미국 대형마트 Target 매장에서는
어떤 블랙프라이데이 딜을 하고 있을까요~~~?

옷 매장 코너에 가보니
어른 옷, 속옷, 아이들 옷들 중에서
블프 딜을 하고 있는 아이템들이 있었어요!




블프데이라고 해서 다~ 세일하는게 아니고
'Black Friday Deals! 또는 Black Friday Sale!' 이라고
써있는 것을 꼭 확인해야해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블프딜을 한꺼번에 하지 않고
날짜별로 나눠서 세일을 해서인지

매장에 손님들이 북적이지 않아서 오히려 좋더라고요.

코로나로 인해서 손님이 많으면
또 괜히 걱정이되고, 불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편안하게 쇼핑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미국 블프딜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티비!! 그리고 스마트폰!!' 이랍니다~

티비와 스마트폰은
블랙프라이데이 전부터 계속 매장에서
블프 딜을 할 것이라는 홍보인마냥
제품들을 미리 다 진열해 두기도 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사전에 알고
구입을 하게끔 만드는 전략인 것 같더라고요!ㅋㅋㅋ

베스트바이에서는 핸드폰이랑 티비 갯수가
어마어마했는데
타겟은 그것보단 적지만,
그래도 Hot Deal!!이라는!!




그 외에도 장난감, 학용품들도 세일 중이에요.
아기 용품들을 구매해야 하시는 분들은
블랙프라이데이 딜을 노리시면 된답니다 ㅎㅎ

저희도 작년에 블프딜로
에르고 아기띠를 50% 가격으로 득템하기도 했어요!ㅎㅎ




블랙프라이데이 딜 뿐만 아니라,
성탄절 트리와 재료들을 준비하기 위해
엄청난 아이템들이 있는 코너도 있었어요.




매장 안 모습만 봐도 이미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지 않나요?^^

저도 트리하나 사고 싶지만
나중에 아기가 크고 나서 구입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전날은
땡스기빙데이(추수감사절)인데요.




그래서 Target 매장 식료품 코너에
칠면조 고기가 엄~청나게 쌓여 있었어요.

그리고 디너 시간에 편하게 상차림을 할 수 있도록
사이드 가공식품들을 봉지에 넣어서 판매 하고 있더라고요.




Target 뿐만 아니라 스프라웃, 홀푸드 등
미국에서 이렇게 디너 팩을 해서 팔기도 하네요.

😊 미국 마트 장보기 생생 후기 😊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딜 기간이 훨씬 길어졌는데
오히려 상품을 고르는데 있어서
더 신중하게 고를 수 있고 더 잘된 일인 것 같아요!




대신에 날짜별로 어떤 종류가 세일 중인지
사전 조사를 잘 해야한다는 중요한 포인트!

여러분들도 올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딜 놓치지 마시고
원하시고 벼르고 계셨던(?)ㅋㅋ 아이템을
꼭 득템 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미국 엘에이 생활 생생 후기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