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의 연말 축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사람들 (쇼핑&선물&트리)


미국의 연말 축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사람들(쇼핑&선물&트리)

미국은 떙스기빙 휴일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지나자마자
크리스마스 준비를 한다고 해요^^




그래서 하우스 집 앞에 많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불빛 장식들이 있고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
또 크리스마스 세일을 노리며 쇼핑을 한답니다!




그래서 미국은 연말이 정~말 바쁘고
연말 분위기가 한국보다 훨씬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미국에서 크리스마스 준비하기!
쇼핑&선물&트리 장식하기편을 포스트할게요~




먼저 크리스마스 준비를 하러 다들 어디를 갈까요?

미국 대형마트로 향합니다.




여기는 미국 대형마트 Target(타겟)마트에요.

없는게 없는 타겟!
타겟 뿐만 아니라 코스코, 홈디포, Lowe's, 월마트 등
미국에 있는 대형 마트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준비 할 수 있어요.




😊 미국 대형 마트 후기 들여다보기 😊
이제 12월인데 벌써 매장에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아이템이 수두룩~~~ 합니다.

매장 첫 입구부터 다 연말 분위기에요.
그래서인지 타겟에 오면  자꾸 올해 마지막 달이라는게 실감이 나요 ㅠㅠㅠㅠ




매장 입구부터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들이 있죠?

그 중에서 애들 선물로 주기 딱 좋은 아이템이 있네요.
마블, 겨울왕국 등등 애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된
양말 보따리가 이 안에 들어있데요.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옷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연말 세일도 함께 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망설이지 않고 카트에 담는 모습도 보았어요 ㅎㅎㅎ




안쪽으로 가면 아가 옷 코너도 있는데요.
여기도 크리스마스 옷들이 한가~득!




제 아가도 선물 받은 옷이 있는데
빨간색이랑 초록색 바디수트에요.
근데 산타랑, 트리가 그려져 있어서 너~무 귀여워요!




그래서 아가들에게 이런 귀여운 옷들을 입히나봐요~ㅎㅎ




그 외에  TV나 가전제품들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끝났는데도
연말 행사로 또 세일 중이에요!!!!!




미국은 연말 세일이 참~ 많네요~!!!!

블프데이 때 살거 못산 분들은 연말 세일을 노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저희 아기한테 어울릴만한 옷들도 구경하고,
장난감도 구경한다고 아기 코너에 오래있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Big 코너~!




바로 크리스마스 꾸미기 코너입니다!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준비하기 코러인 것 같아요.




트리들도 종류별로 많이 팔고 있고요.
귀여운 산타가 사다리를 타고 나무에 올라가는 장난감인데
너~무 귀여웠지만 너~무 느리게 올라가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정~말 많은 크리스마스 아이템들이
이 곳에 다~ 나와있는 것 같았어요!!




크리스마스 장식에 쓰이는 물건들 뿐만 아니라
쿠션,이불,주방도구세트,식탁보 등등등
그냥... 다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다시 한 번 미국의 스케일에 놀라고 갑니다.




사진으로 잠시 감상해보실까요?ㅋㅋㅋㅋ





대형 양말, 모자, 카드,
접시, 봉투, 종이가방, 선물용 용품들 등등등~

없는게 없는 이 곳!!




그래서 사람들이 여기에 다 모여서
이것저것 다 카트에 담고 있었나봐요.




또 유명한 고급 초콜릿이나 과자 브랜드에서도
성탄절에 맞춰서 디자인한 제품들이
쫘~~~~~~~~~~~악 있고요.






스타벅스 제품도 타겟 매장 안에 있어요.
텀블러 세트로 파는 선물용도 있고요.




이번에 미국에서 나온 스타벅스 겨울 시즈널 음료
원두도 팔고 있어요.

가격 7.99불!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ㅎㅎㅎ




스타벅스 Holiday Blend 캡슐 커피랑 원두도 팔고 있고요.
주변에 스벅 좋아하는 분들 있으시면
여기서 선물용으로 사셔도 될 듯 하네요.




저는 한국에 갈일이 있었다면
여기서 커피 원두를 잔~뜩 사서
한국 친구들에게 연말 선물로 줬을 것 같아요.
그만큼 아쉬운 아이템들 ㅠㅠㅠㅠ




처음에 매장에 들어올 때에는 사람이 적었는데
점점 사람들이 많아지더니
크리스마스 코너에 엄~청 몰리네요.

그 사이에 저는 그 코너에서 스윽~ 빠져나왔어요.




다른 코너에 가도 연말 분위기는 난답니다.
또 매장 음악도 연말~ 크리스마스~성탄절 노래만 ~ㅎㅎㅎ




매장 중간에 이렇게 가구와 여러가지 용품들을 디자인해 둬요.
성탄절, 연말 분위기 나도록 이쁘게 꾸몄죠?

앉아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싶었지만,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예민하기 때문에 패스
늘 어디서든 조심해야 합니다!!!




계산하러 가는 길에 보인 화장품 코너!
버츠비에서도 성탄절 분위기 나게 디자인 된 제품들! ㅎㅎ

이거 선물용으로 정말 딱인 것 같아요!ㅎㅎㅎ

정말 매장 여기저기 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날 수 밖에 없네요.




그리고 매장 밖에 나오기 전에 있던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

얼마전에 스벅 겨울 시즈널 음료를 맛있게 마셨는데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와서 마셔야 겠어요~ㅎㅎ

😃 미국 스타벅스 겨울 시즌 음료 후기 보러가기 😃


미국에서 출시한 스타벅스(Starbucks) 2020년 겨울시즌음료의 맛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어디도 잘 못나가고 있는데
이렇게 쇼핑을 하면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끼고
지금이 2020년 마지막 달이라는걸 실감하게 되는 순간이었어요.

미국에서 크리스마스 준비하기~
한국이든 미국이든 연말 준비! 또 성탄준비! 잘하시고
항상 몸 건강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미국 LA(엘에이) 생활 들여다보기 😃


올해 마지막 달에 바라본 LA(엘에이) 도시의 변화된 모습들..


미국 대형병원 방문기, 코로나19 어떻게 대처하고 있을까요?


미국에서 출시한 스타벅스(Starbucks) 2020년 겨울시즌음료의 맛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한 Best Buy 대형전자마트


미국에서 알뜰 쇼핑하기, 코로나 이후 다시 오픈한 Marshalls 매장 모습은 어떨까요?


미국에서 영주권 신체검사하기, 이민국 지정병원 사이트


코로나19로 미국 코스트코의 요즘 모습들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