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마트장보기, 미국 중국대형마트 99 Ranch Market에서 인기있는 한국 식료품들!



미국 중국마트 99 Ranch Market에서 인기있는 한국 식료품들!

미국에는 정말 많은 마트들이 있어요. 
심지어 신랑과 저는 가끔 산책을 하러 마트로 가기도 해요ㅋㅋㅋ




▼ 미국 마트 장보기 생생 후기 ▼



오렌지카운티에는 한인들이 워낙 많이 살고 있어서
한국 마트가 많지만,
저희는 가끔 중국 마트도 이용한답니다. 




왜냐구요? 
중국 마트에 가도 한국 식품들이 있기 때문이에요!
오랜만에 미국에 있는 중국 대형마트 99 Ranch Market에 다녀왔어요. 

미국 중국대형마트 99 Ranch Market에서 인기있는 한국 식료품들!





늘 필요한 것들만 빨리 골라서 매장을 나왔는데,
천천히 둘러보다 보니 한국 제품들이
정말 너무 많아서 놀랐답니다^^

그만큼 중국 사람들이 한국 식품을 많이 좋아한다는 것이겠지요?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오늘 포스트에 나오는 한국 식품들이
다~ 중국 마트 99Ranch Maket에 파는 것들이라구용~~

제가 찍은 사진 외에도 엄~~~~청나게 많았답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냉장코너들이 나오는데요.

이곳에는 김치가 따악~~~~~!
엄청 많이 있었어요. 




가격은 한인마트와 비슷했지만
처음보는 브랜드들도 많더라고요. 




그리고 한국 반찬들도 골고루 판매 중이에요. 
한국 반찬들도 팔다보니
이 곳은 중국인들 뿐만 아니라 한인들도 
쇼핑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입구부터 한국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놀랐는데
매장에 들어갈 수록 더 많아서 입이 벌어졌어요 ㅋㅋㅋ

마른 멸치도 팔구요.
심지어 한국 마트보다 더 저렴하게 파는 한국 식품들도 있더라구요.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두부!
두부는 코스트코에도 파는데요.
한국 제품으로 된 두부는 랜치마켓이 압승인 것 같네요 ㅎㅎ




옆 코너에 가보니 라면들이 수두룩~
라면은 종류가 다양했어요.
중국라면 일본라면 대만라면 미국라면들도 있어요.
하지만 이 중에서 제일 눈에 띄는 것들이
바로 한국라면!!!




미국에서도 이미 한국 라면이 인기이지만
미국에 살고 있는 중국 교민들에게도 인기가 짱!

 지나가는 곳곳 마다 한국 라면을 팔고 있고
심지어 한국에서 최근에 출시된 라면들도 볼 수 있어서
정말 신기했답니다.ㅎㅎㅎ




제가 종종 사먹는 모짜렐라 핫도그까지
랜치 마켓에 팔고 있다니.....

한국 라면만큼 인기가 많은 것이 한국 음료수인 것 같아요.
바나나맛 우유 뿐만 아니라 밀키스가 맛별로 있어요.




코스트코에서도 외국인들이 정말 많이 사다던데,
중국인들도 밀키스 좋아하나봐요!!




우리나라 커피들도 쫘악~
그런데 이정도로 한국 식품을 중국인들이 좋아할 줄 몰랐네요.
지나가면서 감탄하는중..




저희 집에서 뻥스크림을 만들 때 
이 뻥튀기에 얹어서 먹고 있어요 ㅎㅎ

한인마트에도 팔고 있는데 가격도 비슷해요 ㅎㅎ




여러가지 국수 종류들도 있어요.
우동국수, 막국수, 칼국수 등등



하지만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중국 국수들도 많고 쌀국수도 많아요!




우리 최애 반찬 고추참치!
대한민국인들이라면 없어서는 안되는 밥도둑이죠 ㅎㅎ
중국 사람들이 카트에 고추참치를 담아가는 모습도 보았답니다.




과자코너에 가 보았는데요.
정말 여기가 한인마켓인지 중국마켓인지 너무너무 헷갈릴 정도로
한국 과자가 많았답니다.

너무너무 신기하지요?

이 외에도 한국 김, 만두, 동그란땡, 당면, 냉면 등등 
식품 회사가 다양하지 않을 뿐,
필요한 한국 식품은 다 있었어요.




심지어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마트 안에 중국 은행에서도 
한국인들을 위한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중국에서도 한국 예능 프로그램이나, 한국 드라마 때문에
한류가 굉장하다는 소리는 
뉴스를 통해서 접해보았지만,
이렇게 중국도 아닌 미국에 있는
중국 마켓에서도 한국 식품은 인기가 많았답니다.ㅎㅎ




한국인으로써 너무 뿌듯하면서도,
외국에 살고 있지만 한국인으로써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네요^^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요.
저는 더 유익한 포스트로 찾아올게요 ㅎㅎ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미국 엘에이 맛집 생생 후기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