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 월마트 쇼핑, 연말 행사 중인 미국 대형마트 Walmart

미국은 참 대형마트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다양한 인종들이 살고 있어서 그런지
한인마트, 중국마트, 베트남마트, 중동마트, 남미마트 등등...
그 덕분에 각 나라 마트에 쇼핑하러 가는 재미도 있지요~


미국마트장보기, 연말 행사 중인 미국 대형마트 Walmart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때문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일찍부터 시작되었답니다.

그 중에서 미국대형마트인 Walmart도
Black Friday Sale을 일찍 시작했어요.




하지만 블프데이가 끝나고도 행사하는
품목들은 계속 있어요~

오랜만에 미국 대형마트 Walmart에 다녀왔어요^^

코로나19 사태 전에는 월마트에 방문하는 손님들 중에서
이상한 사람들도 많았고..
또 노숙자들이 정문 앞에서 자주 보이는 모습이 있어서
저는 월마트에 가는 것을 별로 안좋아했어요.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코로나19 사태 이후로는
월마트 앞에 노숙자가 없어졌고,
고객들도 편하게 쇼핑을 하고
또 고객층들도 더 다양해지고 안전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답니다.




월마트는 원래 Fresh 단어와는 거리가 먼~ 마트였는데요.
경영전략이 바뀐건지, 채소와 과일 코너들이 많이 생겨나고
신선한 식료품들도 많이 늘어났어요.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




조금 더 쾌적해진 환경이라서 쇼핑하는 재미가 생겼어요.

블프데이와 연말 세일을 겹쳐서 하는건지
이것저것 물건들이 세일 중이었어요.

그 덕분에 크리스피 도넛을 행사 가격에 구입했구요~
냉동 크리스피를 판매하는걸 미국에 살면서 처음 알게된 1인...ㅋㅋ




그 외에도 과자, 음료, 식료품, 전자제품, 가전기기 등등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세일 중이었어요.




또 연말 성탄절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성탄절에 관련된 물건들, 음식들도 다 미리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역시 미국은 준비가 빠른 것 같아요 ㅎㅎ




손님들도 많고 직원들도 많아서
북적이는 코너들도 있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그래도 조심하며 쇼핑을 하는 모습 같았어요.

하지만 아쉬운 부분은 곳곳에 알코올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지 않더라고요.




Target마트는 곳곳에 비치되어 있길래                
편하게 쇼핑을 하고,
물건을 만진 손을 바로 소독하기에 좋았거든요.

😃 미국 대형 마트 Target 마트 장보기 생생 후기 😃



이 부분은 개선이 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월마트는 정말 없는게 없을 정도로
찾는 물건들이 다 있는 것 같아요.

왜 미국에서 월마트가 정말 유명한 대형마트인지
다시 한 번 실감을 했답니다.




저희 동네에는 Best Buy, Target, Costco, Sprouts Farmers Market 등
미국 대형 마트들이 많이 있어요.




😃 미국 마트 장보기 생생 후기 보러가기 😃
그래서인지 다른 대형 마트들 보다는
퀄리티가 떨어지는 월마트는 잘 안오게 되는
솔직한 마음입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연말 세일로 타 마트와 같은 제품을
더 싸게 세일하는 경우들도 많기 떄문에

온라인 스토어에서 잘 확인해보고 구입을 하면
완전 득템을 하는거죠!ㅎㅎ




계산을 하러 가는데요.
물건을 훔치는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곳곳에 카메라가 있고, 화면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너무 많아서 신기했다는~~~




오랜만에 방문했던 미국 대형마트 Walmart!

블랙프라이 데이 세일 뿐만 아니라
겨울 및 연말에 필요한 물건들도 세일 중인 것 같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서 구입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미국 엘에이 맛집 생생 후기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