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코로나19 사태인데도 너무 잘 팔리는 In-N-Out Burger(인앤아웃버거)


다시.. 시작된.. 캘리포니아 'Stay at Home' 명령.
그로 인해서 엘에이 식당은 또 배달, 포장만 가능하고
오렌지카운티 식당은 20% 인원만 수용해서 식사가 가능해졌어요.

코로나19 사태는 올해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시끄럽게 구네요.ㅠㅠㅠ

하지만~~~~~~!

코로나19 사태 이후에도 잘 팔린다는 In-N-Out Burger(인앤아웃버거)




심지어 인앤아웃 버거는 "실내에서 식사금지"인데도
불티나게 햄버거가 팔리고 있다는 사실이에요!!!!!!






왜죠?????
다른 식당은 힘들어서 폐업하는 곳들도 많은데요!!




제가 생각하는 이유는
인앤아웃의 중독적인 맛!
신선한 수제버거를 먹는 맛있는 맛!!
착한 가격!!!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이정도 이유만 해도 미국인들이
In-N-Out Burger 인앤아웃 버거를 왜 사랑하는지 알 것 같아요 >_<

오랜만에 방문 했던 인앤아웃 버거




점심시간, 저녁시간 상관없이
항상 Drive-thru에는 차들이 길~게 줄을 서 있답니다.

그리고 실내에도 to go를 하려고 줄을 서서 주문을 해요!!
다행히 이 날은 저희 앞에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금방 주문하고 햄버거도 금방 받아갔어요.




매장 안에는 식사를 할 수 없다는 문구를
테이블 마다 다 표시하구요.

케첩, 소금, 후추, 피클이 있던 자리도 휑~
참고로 주문 후에 피클은 달라고 요청 해야 챙겨줘요.




그리고 음료 코너에도 무한리필이지만
직원을 통해서 음료를 더 달라고 요청 할 수 있어요.
저는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는 거라서
이제는 음료 리필은 Good Bye.....




이런 불편한 부분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In-N-Out Burger 인앤아웃 버거는 장사가 잘 된답니다.




매장과 매장 밖에서 식사를 할 수 없음애도 불구하고
주문을 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보다
Drive-thru(드라이브 스루)로 주문해서 기다리는 차들이
훨~~~~~~~~~~~~~~~~씬 많아요!!!!!!!!!!!




코로나19와는 상관이 없는 것 같아요.
정말 신기해요.




시즌별로 아이템들이 바뀌는데
연말이 되다 보니 연말 분위기 나는 아이템들도
새로 나온 것 같아요.

신랑이 저를 위해서 인앤아웃 티셔츠,
머그컵, 모자, 스티커 등을 선물해 준 적이 있는데
티셔츠는 아껴서 입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주문하고 금방 햄버거 세트가 나와서
집에 가져가서 얼른 먹었답니다.




항상 한결같은 모양으로 담아주는 In-N-Out Burger
이 방법도 인앤아웃의 경영 전략 중 하나라고 합니다.




오너가 기독교라서 기독교 회사인 In-N-Out Burger




코로나19로 인해서 매장 안에서 햄버거를 즐기지 못하는 것은 아쉽지만
항상 한결같은 친절한 서비스와 맛으로
고객들에게 대하는 모습이 너무 멋져요.




항상 맛있는 햄버거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힘든 상황들이 많겠지만
In-N-Out Burger 인앤아웃 버거 드시고 힘내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미국에서 맛있는 햄버거 생생 후기 들여다보기😃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