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 여행, Malibu village, K-Chocolatier 초콜릿 상점


Malibu를 여행하면서 방문 했던 Malibu Village

말리부에서 별로 없는 쇼핑몰 중 한 곳이라고 소개해드렸지요?


쇼핑을 하던 중에 발견한 아담하고 예쁜 K-Chocolatier 상점에 방문했어요.

K-Chocolatier ◀ 웹사이트 바로가기



Address : 3835 Cross Creek Rd, Malibu, CA 90265

Malibu village에 있던 작은 초콜릿 가게인데요.
신기한 초콜릿 종류가 많이 있었습니다.

K-chocolatier는 주로 회사에서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선물용으로 준비해둔 상품들도 굉장히 독특하고 이쁘네요.

이쁜 꽃 모양을 만들어서 그 상자안에 초콜릿을 넣어서 선물해주는 것 같았어요.



초콜릿을 구경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시식을 해보라고 초콜릿을 주더라구요.


우리가 맛 본 초콜릿은 Scotch, Coconut 그리고 Hazelnut 맛 초콜릿이었어요.


이렇게 시식도 3번이나 하고 맛이있길래 한 개 사볼까~ 가격을 물어봤더니,

작은 박스가 $25이고 팩 1개에 $40 불이더라구요.... 너무...비쌌어요....

너무 비싸서 구입은 못하고 시식만 3번 하고, 구경만 하다가 나와버렸네요 ㅋㅋㅋㅋㅋ



그런데도 집주인은 쿨하게 Bye~~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부담 느끼지 않고 가게를 나올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ㅎ


구입하진 않았지만, Yelp review를 보게 되네요.



잡지에도 여러번 나온 적인 있는 K-Chocolatier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 번 사먹어 보고 후기 남길게요!^^


자세한 후기는 Yelp Site를 참고하세요!


▲클릭!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