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수성구 이태리 레스토랑 '어반나폴리'

대구 수성못 근처에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 '어반나 폴리'
이 레스토랑은 실내 좌석도 많아서 모임 장소로도 좋고,
친구나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은 곳이에요.

먼저 주차 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운전해서 오기에도 좋고,
차가 없는 분들은 3호선 TBC 역에서 하차하면 된답니다.



이 곳은 대부분의 메뉴가 다 추천할만한 음식들이에요.
대체적으로 정말 다 맛이있답니다.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직원들이 친절하게 자리까지 잘 안내해 줘요.
실내가 워낙 크고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또 여러가지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아서 예약을 해야하는 것 같더라구요.
지난번에 왔을 때에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ㅠ_ㅠ 

런치타임에는 오니까 한적하고 좋네요 ㅎㅎㅎ

저희는 리코타치즈 샐러드 1개와, 까르보나라 피자 그리고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자몽에이드 먼저 나오네요.

생자몽을 직접 갈아넣어 만든 새콤달콤한 자몽에이드!
에이드 주문 후에는 탄산음료로 리필도 가능해요.


식전에 제공되는 빵입니다.
호밀빵이라고 하던데, 빵 맛이 괜찮아요.


이렇게 잘라서 먹었는데, 나중에 빵위에 샐러드를 얹어서 먹기도 했어요.
샐러드에 나오는 빵은 치즈를 얹어먹었지요 ㅋㅋㅋ


리코타 치즈 샐러드네요.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리코타 치즈. 
하지만 저는 집에서 아직 안만들어 봤으니까~~~ 조만간 리코타 치즈 만들어볼게요.


건포도,청포도, 아몬드, 방울토마토, 크랜베리 등등 
영양가 있게 준비해서 주는 것 같아요.


까르보나라 피자입니다.

까르보나라 재료들을 피자 도우위에 얹은 것인데,
비주얼 합격이네요 ㅎㅎㅎ


도우가 너무 굵지도 얇지도 않고,
버섯, 마늘, 베이컨, 올리브 등 간단한 재료가 들어갔는데도
피자로 먹으니까 맛이 색다릅니다.


다른 피자들도 궁금해지네요 ㅎㅎㅎㅎ
이렇게만 주문해도 배부른거 있죠? ㅎㅎ

브런치로 식사하기에도 좋은 메뉴이고, 
점심으로 먹기에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분위기 좋고, 메뉴마다 어반나 폴리만의 고급스런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