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바다 동물 해우(Manatee)와 놀기



바다의 소~ 해우! 영어로 매너티랑 노는 동영상을 봤어요.


너무 귀여워요!


마치 만화 캐릭터 같습니다.


진짜 베개처럼 기대고 싶어지네요. 얼굴 주름진게 멍멍이 같아요ㅋㅋㅋㅋ





오우 순해라~ 만져도 가만히 있네요 ㅎㅎ


정말 해우랑 노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저는 스쿠바를 못해서 패스 ㅠㅠ



서울 아쿠아리룸에 갔을 때 물개랑 펭귄이랑도 놀고 싶었는데 


창문넘어 바라보기만 했어요 ㅋㅋ


이제 매너티도 리스트에 추가해야겠어요!





그런데 어쩌다가 해우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을까요?


사전에는 따로 뜻에 대해서는 명시되어 있는게 없네용 ㅠㅠ



해우는 밥도 많이 먹는 것 같아요. 너무 귀염둥이에요 ㅎㅎ



오늘도 좋은 영상 보게 해주신 예수님께 감사드립니다 ^^


오늘 하루도 감사와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 http://digg.com/video/snorkeling-with-manatees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