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이불 위에 큰일 본 코코 이야기

코코가... 코코가...


제 이불위에 을 누고 도망갔어요.


똥 사진은 차마 공개할 수 없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방에 데리고 와서 놀았는데


자꾸 도망치고싶어 하는데도 억지로 오빠랑 저랑 같이 데리고 놀았거든요.





왜 억지로 그렇게 했냐구요?ㅋㅋ.


아침부터 부시시한 코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장난친다고 그랬는데


코코는 응가가 엄청 마려웠나봐요.


갑자기 한 3초? 정도 제자리에 있길래 이제 좀 마음이 진정 되서 같이 놀아주려나 보다 했어요.


그런데 띠옹~~~~~~~~


똥 두덩어리가 제 눈앞에!!!!!!


그리고 온 방에 퍼진 이 유독가스 냄새....


코코는 똥 싸고 줄행량 했네요.


늙은 코코한테 야단을 칠수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배운 것은 반려견이 놀기 싫어할 때 억지로 놀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노년견 코코 이야기. 강아지 발작 증상

놀아달라는 노년견 코코이야기

돌아온 코코 이야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