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헬스장에서 시청하는 올림픽 경기

요즘 계속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제 몸을 단련시키기 위해서요!!


저번에 인바디 측정했을 때 체지방이 생각보다 많길래 ㅠ_ㅠ

너무 충격받고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서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설날에 푹 쉬고 다시 헬스장을 찾았더니 관장님께서 고강도 훈련을 해주시네요....호호호

그래서 운동하고 집에오면 아무것도 먹기 싫어져요.


먹으면 운동할 때 더 힘들어지니까요 ㅠ_ㅠ 





올림픽이 한창 일 때, 운동 후에 런닝머신 20분 뛰면서 

티비로 올림픽 경기를 시청한답니다.


어제는 한 아저씨분이 옆에서 런닝 하셨는데,

한국 선수가 매달 따는 모습을 보고 너무 좋으셨는지

격하게 환호하시며 소리지르시고 런닝머신 뛰다가 만세하셨어요.


순간 너무 웃겼는데 저는 티비보면서 웃는 척했네요 

누구보다 매달의 기쁨을 더 표현하신 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분들이 있기에 대한민국 스포츠 경기를 보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요??ㅋㅋㅋ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하루 1시간 이상 운동해서 체지방량 줄이기!

2월 목표 규칙적인 운동. 체지방 측정하기

지방 덕분에 살아난 뚱뚱한 강아지 이야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