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대구 눈 강설, 때 아닌 기상이변


지금 대구에 눈이 엄청 나게 오고 있어요.


아침에 대구지역 강설로 인한 안전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출근 길에 괜찮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심각하네요.





대구 눈은 내일 9일까지 5~10m 더 내일 전망이라고 합니다.


때 아닌 기상이변이네요...





서울,경기도,강원도 지역은 자주 이런일이 발생해서 대비가 잘 되어있겠지만 

대구는 이렇게 많은 눈이 온 적이 잘 없어요.



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대구 시민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 대신 단점은 지하철에 승객이 너무 많아서 지하철이 제시간에 운행되지 않았다는 점.

아침 출근길에도 몇 지하철 역에서 5분~10분씩 정차가 되었어요.



꽉 낑겨서 탈 정도고, 지하철 기사님이 다음 열차를 타라고 안내할 정도였어요.





지금도 눈이 안그치고 계속 오는 걸 보면 하루종일 눈이 올 것 같아요!


출근 길, 퇴근 길 안전 조심 하시고 도로 길이 매우 위험하니


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 ^


오늘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 되길 바래요~


캘리포니아 롤의 유래

세계에서 제일 호화스러운 홍콩 맥도날드

초간단 아삭한 양배추 피클 만들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