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Cook&show

베이글 연어 피자 만들기

지난 시간 베이글 베이컨 피자 만들기 포스트를 잘 보셨나요?
오늘은 같은 날 만들었던 베이글 연어 피자를 만들어 보겠어요.

둘다 만드는 방법은 똑같지만 재료만 달라요 호호호

연어는 훈제연어를 미리 구입해놓고 냉동실에 보관해두었답니다.


요즘 대형마트가 아니라도 집 앞에 롯*마트에서도
생연어를 구입할 수 있지만~~
바로 먹을 것은 아니기에 훈제연어를 구입했어요.


-준비물(3인분 기준)-

어니언 베이글 3개 (반쪽씩 자르면 6장이 됩니다.)
양파 슬라이스 1개
큰송이 버섯 1개 (양송이 버섯이 더 좋아요)
훈제연어 5 피스
시판용 토마토 소스(파스타 소스 가능)
모짜렐라 치즈 
파슬리 가루
바질 가루
통후추

1. 피자 도우를 만들기 어려우신 분들에겐 베이글을 도우로 활용하면 좋답니다.
굽고나면 바삭바삭 맛있답니다^^

2. 양파를 얇게 슬라이스, 버섯은 작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3. 냉동에 보관되었던 연어를 해동시켜서 그릇에 담아줍니다.
훈제연어라서 좀 짭짤해요~ 


4. 베이글 위에 시판용 토마토 소스를 푸짐하게 발라줍니다.
많이 바르면 맛있겠죵?

지난 번에 피자를 만들때에도 많이 발랐더니 맛있었어요 ㅎㅎ


5. 그 위에 토핑을 얹어줍니다 양파-버섯-연어 순으로 넣어주세요.
원하는 토핑이 있으면 얹어줍니다~ 


6. 위에 후추를 뿌리고,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파슬리, 바질을 뿌리면 토핑을 완성!


7.미리 160도로 예열해놓은 오븐에 넣어서 10분간 오븐에 구워줍니다.


훈제 연어이기 때문에 다 익히지 않아도 되서
베이글이 바삭해지는 정도로만 구웠습니다.


와아~ 비주얼 어떤가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네!!!!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
베이글을 이용해서 이렇게 피자를 만들 수 있네요.
시간도 금방 걸려서 뚝딱! 해먹을 수 있답니다^^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