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미국생활, LA 한인타운 산책, 미국에서 먹는 도미노 피자


오늘도 LA 한인타운에 와서 

Sea Salt Coffee를 마시러 85도씨 레스토랑에 갔는데

커피 머신기가 고장났다며 커피 판매 중지.. 덜덜덜ㄹㄹ





LA가볼만한곳, 한국 빵이 그립다면 85'c Bakery Cafe에서 빵 먹기


그래서 근처에 ALCHEMIST 커피숍 2호점으로 가면서

남편과 오랜만에 엘에이한인타운 산책도 했네요.





엘에이 한타에도 거리 노숙자들이 많아서 걸어다닐 때 불편함이 있었는데,

요즘 LA시에서 도시 정화를 위해 노력하는 중이라

노숙자들을 다 스키드로우로 쫒아내서 엘에이 거리가 깨끗해지고 있어요.





하지만.. 스키드로우로 쫒겨난 노숙자들은 더 많아져서

현재까지도 스키드로우 홈리스 문제가 아주 심각해요,,ㅜㅜ 


LA여행, 노숙자 밀집지역 스키드로우(Skid row)


LA 다운타운 스키드로우 홈리스들의 삶





트럼프가 엘에이에 방문해서 홈리스 문제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는데 인권단체들 때문에

제대로 해결이 안되고 있어서 뉴스를 통해 보면 저도 답답..





아무튼 거리 산책을 하는데 

왠일로 바퀴벌레도 안다니고, 오물냄새도 덜하고,

먼지도 좀 덜 날라 다니네요 ^^





ALCHEMIST 2호점 오픈해서 가본건데 

우리 둘이 카페 분위기에 반해서 다음엔 꼭 랩톱 들고와서

여기서 작업하기로 약속하고 To go로 커피 받아서 왔어요^^





신랑이 이 집 커피 맛있어서 넘 좋아해요 ㅎㅎ

LA 가볼만한곳, LA 커피 핫플레이스 ALCHEMIST COFFEE 2호점


아직도 LA날씨는 여름이에요 ㅋㅋ

그래서 아직 저희부부도 반팔에 반바지 ㅋㅋㅋ

청바지 입으면 더움 ... ㅜ.ㅜ 


그리고 저녁에 교회에서 먹은 도미노피자.

미국에서 먹는 도미노 피자 맛은 어떠냐고요?





맛있지만 한국에서 먹는 도미노 피자가 저에겐 더 맛있어요!


한국은 미국보다 더 푸짐하게 토핑을 넣어주는 것 같음!ㅋㅋ


그래도 미국 도미노피자도 맛있어요~


오랜만에 저녁으로 피자 먹고 예배드리고 집으로 슝슝=3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