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코로나19로 미국 코스트코의 요즘 모습들




미국에 코로나바이러스가 대유행처럼 번지면서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지역에도 코로나19 확진자들이 많아졌어요.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이 아침부터 마트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닥
휴지와 세정제, 물을 많이 구입하고 있어요.

이번에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필요한 물품을 사러 다녀왔어요.




저희 집은 사재기를 하지 않고
2주에 한번씩은 장을 보러 가야하거든요~

그런데 확실히 저번에 갔을 때 보다
코스트코 매장 모습이 정말 많이 바뀌었어요.

저번에 갔을 때에는
코로나19 확진자들이 많이 않아서인지
그냥 장을 봤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는 매장 입구부터
인원을 제한해서 입장시키고,
사회적거리두기를 확실하게 해서 장을 보도록 조치를 취했더라고요.

저번에는 물, 휴지, 음식들 엄청 사가고 그러던데
이번에는 엄청 사재기 하는 사람들은 잘 못봤어요.

대신에 휴지, 물티슈, 쌀, 밀가루는 없더라고요ㅠ_ㅠ




이런 종류들은 아침일찍 방문해야 살 수 있다고 들었어요..

저희 집은 아직 다 있어서 다행이지만,
정말 없어서 필요한 분들은
이곳 저곳 마트를 찾아다니느라 고생하는 것 같아요..

입구에서부터 인원을 제한해서 입장 시키다보니
평소 코스트코 쇼핑 할 때보다
훨씬 편해졌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꼭 실천하면서 
구입할 물건들을 골라야 했어요!




그리고 예전보다 미국 사람들도 마스크를 많이 쓰고 나왔더라고요.
저번에는 마스크를 많이 안써서 당황...ㅇ_ㅇ


미국 전역이 코로나19로 심각해지고 있다보니
미국인들도 이제 경각심을 가지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 같아요.
정말 다행이죠.




이번에 장본 것 중에 
아기에게 도움이 되는 책도 사왔어요.

아직 1년도 안된 아기지만 
애기 아빠와 저는 미리미리 책들을 준비 하는 편이랍니다.






아기의 촉감 발달에 좋은 책이에요.




책 내용은 수자, 색깔, 감각형용사 들을 배울 수 있는 영어책이에요.




그리고 던킨도너츠에서 나온 커피 원두도 사왔어요.
사실 별다방보다 훨씬 맛있는 커피가 던킨 커피랍니다^^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1위를 할 정도에요~)




미국 던킨 도너츠 커피 리뷰 보러가기 ▼




한국에 파는 빠따코코넛과 비슷해 보이는 과자에요.




실제로 먹어보니 정말 빠타코코넛~ㅋㅋ
한국 과자를 먹고 있는 줄 알았어요^^




며칠 전 포스트했던 글 중에
올렸던 과자에요.

정말 맛있구요 건강을 생각하는 과자 같아요 ㅎㅎ




그리고 미국 귤도 샀어요!
비타민 섭취가 지금은 필수이기 때문에
약으로 먹는 것 보다 식품으로 먹는게 저희는 더 좋아한답니다~




장에 좋은 요거트!
코스트코에 초바니 요거트가 세일 할 때에는
꼭 사와야해요 !ㅋㅋㅋ

이렇게 저렴하게 사먹을 수 있는 건
코스트코밖에 없어요~ㅋㅋ




저녁에 바로 만들어 먹었던 
Cioppino!

치오피노 토마토 스튜는 넘넘 맛있답니다~
링크에 레시피를 자세히 소개해 놨어요~^^

▼ 치오피노 요리 ▼ 링크


꼬옥 만들어 드셔보시길 바래요!




이제 한동안은 코스트코에 장보러 갈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남편과 저랑 아기랑 집에서 완전 집콕 하고 있어야지요!


여러분들도 건강 유의하시고, 
하루빨리 코로나바이러스가 종식되길 기도해요.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 미국 엘에이 코로나 상황 보러가기 ▼ 링크 클릭!!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