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미국 실업대란 공포, 실업수당 신청자 급증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미국 실업대란 공포, 실업수당 신청자 급증



미국 전국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어가고 있어요.

정말 심각한 문제이지요ㅜㅜㅜ





한인커뮤니티에 폭팔적으로

코로나로 인해 피해 받고 있는 상황에 대한
글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는데요...


갑자기 직장에서 해고를 당하거나
무급휴가를 얻어서 생계가 불안해졌다는 글들이 정말 많았어요.




실업자가 많아지면서
이번달 미국에서 신청한 신규 실업수당 건수가
60만건에서 200만건대까지 달하고 있다고 해요.


정말 심각한 문제네요.. ㅠ_ㅠ




코로나 바이러스로인한 실업대란 공포가
현실화 되고 있다니 ㅠ_ㅠ


지금 캘리포니아주에서도
의무휴업 때문에 음식점, 가게 직원들이
많이 해고 되었다고해요.




또 음식점은 매장에서 식사를 할 수 없고
배달 또는 포장만 되는 상황이라
매출도 엄청난 타격을 입고 있다고 해요.

저도 얼마전에 음식점에가서 포장을 해왔는데,
식당에 종업원들은 아무도 없고 주인분만 식당에서 일하고 계시더라고요.

또 미국 마트에 가보니 예전보다 일하던 직원들이 줄어든 것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었어요...ㅠㅠ




정말 코로나바이러스 인해서
미국의 경제 상황까지 안좋아지고 있네요.

제가 살고 있는 캘리포니아 엘에이, 오렌지 카운티에도
경제 타격을 크게 입은 상태에요.

특히 엘에이는 자바시장이 경제가 활발한 편인데,
지금은 다 문을 닫은 상태니까.. 그분들에게는 치명적이겠죠 ㅠ_ㅠ

그리고 당장 다음 달에 월세를 낼 돈이 없어서
전전긍긍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 바이러스가 없어져서
모든 사람들이 다시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가길 기도합니다.


함께 우리 중보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미국 현지 마트의 현재 모습들은 어떨까요?


코로나로 미국 식당 상황-포장 및 배달, 그리고 각종 할인 행사 중!


코로나19로 미국 동네의 손님 없는 마트와 텅 빈 주차장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