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마트 장보기, 미국 대형마트 Target에서 숨은 한국식품 찾기

미국마트 장보기, 미국 대형마트 Target, 숨은 한국식품 찾기

미국 대형마트 Target(타겟)
동네 어디에 가도 꼭 보이는 대형마트지요?
저희 동네에도 근처에 두세곳이 있는데요.

이번에 한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동네에 있는
Target(타겟)에 다녀왔어요.




미국 마트이다 보니 온통 미국 제품들 밖에 없는 타겟.

다른 마트에가면 신라면이라도 보이는데
타겟은 온통 다 미국 제품들 뿐이에요.

그런데 이번에 가본 타겟 매장 안에서 
처음으로 한국 식품을 봤지뭐에요!!!!!?




대에에에에에박!!!!!!!!

여러분들도 놀라실겁니다^^

이곳은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의
플러튼 도시에 있는 Target(타겟) 마트에요. 




일단 마스크 쓰고 입장~
문에 들어가자마자 알코올 소독제가 있어요.
손을 깨끗하게 씻고 입장했어요.
그리고 직원들이 카트를 일일이 다 깨끗하게 닦아두었더군요^^




이곳 타겟 매장이 다른 지점보다 좀 더 큰 것 같아요. 
그래서 이것저것 구경할게 더 많아요^^




요즘 옷들도 세일을 많이해서
저는 맘에드는 아기옷도 구입했어요~
곧 가을이 오는데 쌀쌀해지기전에 
따뜻한 아가 옷을 득템했네요!




그리고 베이비푸드 코너에도 
행사중인 제품들이 있어서 몇가지 골랐답니다. 




저는 주 이유식은 제가 만들어서 먹이구요.
퓨레는 간식으로 사먹여요.
물론 제가 만들어 먹일때도 있구요! 




 애기가 있는지라 확실히 예전과는 다르게
아기 코너부터 들렸다가 다른 코너에 갑니다~ㅋㅋ




운동복들 속옷들도 엄청 세일 중이에요.
코로나 사태 때문에 
사람들이 그간 옷을 많이 안샀는데
요즘 엄청 쇼핑들을 하는 것 같아요 !!




타겟에서만 판매하는 면 마스크도 곳곳에 있어요.
미국이 예전엔 마스크가 부족해서 난리였는데
요즘엔 어딜가나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답니다.

저는  얼마전에 면마스크, 천마스크를 다 구입해서
마스크는 패스~




그리고 식료품 쪽에 가보았는데요.
식품 코너가는 길에 엄~청 큰 소세지가 있는거에요!

우와!! 

미국인들 소세지 진짜 큰거 먹네!!

이생각을 했는데 보니까 개 소세지였음.....
😳😳😳😳😳😳

미국 개는 햄을 저렇게나 많이 먹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소세지 보고  빵터지고요~

식품코너에 갔는데 더 빵터져버렸지요 ㅋㅋㅋ

왜냐구요? 




짜잔~~~~

한국 소주와 한국 맥주가
식품코너 센터에 똬악!!!!! 있더라고요!! 

대에에에에에에에박!! 




미국 타겟에 한국 술이라니 !!! 

미국에 살면서 전 처음 봤답니다.
그것도 타겟 매장에서요!! 

아주 박스째  판매하고 있길래 너무 신기했어요.

이 동네가 한인들이 많이 살곤 있지만
주변에 한인 마트가 엄청 많아서
보통 다들 한인마트가서 술을 구매하거든요.




그리고 한인뿐만 아니라 미국인들 중에서도
한국술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그래서 아마도 미국 마트에 한국 술을 팔고 있는 것 같아요.

하하하하하하

저희 부부는 술을 마시지 않지만
너무 신기했답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술뿐만 아니라요!
냉장코너에 김치가 있더라고요! 

구입해가는 외국인도 있고요!!

코로나  사태 이후로 
미국 코스트코 매장에도 김치가 생기더니
미국 타겟 마트에도 있어서 너무나 신기해요. 

신랑 말로는 김치는  타겟에 들어온지 좀 되었다고ㅎㅎ
본인은 종종 들르면 봤다고 하네요 ㅎㅎ 

하지만 미국스탈로 만든 김치라서
우리가 먹는 김치 맛과는 조금 다를 것 같아요. 




그리고 한국인이라면 다 좋아하는 만두~!

군만두랑 물만두 두가지를 팔고 있어요!

심지어 만두 종류가 한국 브랜드 만두 밖에 없더라능~!

특히 비비고 만두는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거 아시죠?

미국 홈쇼핑에서도 방영되고,
코스트코에서는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만두랍니다 :)




그래도 이렇게 미국 현지마트에서 
한국 제품을 보니까 너무 반가우면서도
한국 식품이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낍니다 ^^




타겟 마트 안에는 항상 스타벅스 매장이  있는데요. 
한동안 일찍 문을 닫다가
요즘에는 밤 늦게까지 스벅도 운영을 하더군요. 

다음번엔 커피 한 잔도 즐기면서 
쇼핑을 해야겠네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미국 마트 장보기 생생 후기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