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미국 피자 추천, 너무 맛있어서 유명한 'Little Caesars Pizza'


미국 피자 추천, 너무 맛있어서 유명한 'Little Caesars Pizza'

미국 피자! 정말 맛있죠~

뉴욕 여행에서도 하루 한끼는 꼭 피자를 먹을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엘에이에도 맛있는 피자집이 있냐고요?

그럼요!

엘에이에도 유명하고 맛있는 피자집들이 많습니다.




피자 가게에서 직접 드시고 싶은 분들은
LA 라치몬트 거리에 있는 레스토랑을 추천드려요!


😍 엘에이(LA) 피자 맛집 들여다 보기 😍





집에서 주문해서 드실 분들에겐
얼마전에 맛보고 반한 Little Caesars Pizza를 추천해요^^

그럼 바로 리뷰 들어갑니다~


미국 피자 추천, 너무 맛있어서 유명한 'Little Caesars Pizza'




Little Caesars Pizza 피자집은 미국 프렌차이즈 피자랍니다.

캘리포니아 LA카운티와 오렌지카운티에도
여러 지점이 있어서 찾아가기가 정말 편해요.

신랑이 유학시절에 많이 먹었다던 Little Caesars Pizza!!

하지만 저는 한번도 안먹어봤다니까
이번에 바~~로 주문을 해주더라고요^^

고마운 신랑~




Little Caesars Pizza가 유명한 이유는
맛도 맛있지만 가격도 착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픽업을 하러 가면
몇박스씩 구입해서 가는 사람들도 많이 봤어요.ㅎㅎ

늘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네요!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메뉴를 고르면 되는데
저희는 Little Caesars Pizza에서 유명하다는
Deep!Deep! Dish 피자 중에서 Ultimate supreme 피자를 골랐어요.

가격은 15불! 텍스까지 하면 약 16불 정도~




주문하고 픽업을 하러 가요~~

코로나19로 인해서 이제는 직원이 안보이고,
웬 네모난 친구가......




알고보니 주문한 고객 피자를
각각 포장해서 칸칸마다 넣어두었어요.

와~ 이런 시스템~ 아이디어 참 좋은 것 같아요^^




덕분에 사람도 안만나고 안전하게 피자를 픽업해왔답니다.

Little Caesars Pizza

!!!!!!!!!!!!!!




겉박스부터 너무 맛있어 보이는건 뭐죠!!!?

(오버하긴...)




이것이 바로
Deep!Deep! Dish Ultimate supreme !!!!!!

(제가 지어낸거 아니고 이 피자의 Full name 이에요...)

이 피자는 시카고 스타일 피자라고 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하게 만들어졌다고하네요.

겉면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ㅠㅠㅠ

토핑은 여러가지 고를 수 있는데
제가 원하는 콤보 스탈~!




네모난 피자라서 더 눈길이 가고,
먹기에도 편한 것 같아요.

도우가 정말 바삭바삭~거리고,
안은 정말 촉촉~하고 치즈도 꾸덕~하게 진~하게 맛났어요.




이집은 치즈 가지고 장난 안치는듯...
정말 맛있는 치즈를 식재료로 사용 한다고 들었어요.

저는 파마산 치즈도 뿌려서 먹어보고,
페퍼와 핫소스도 뿌려서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었던 Little Caesars Pizza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크기도 두사람이 먹기에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고 두조각이나 남겼답니다^^ㅎㅎ

남은 두조각은 다음끼에 먹었지만요~호호호




미국에서 한번도 맛보지 못한 피자라면
Little Caesars Pizza 추천해요!!!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였을때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 후회 NO!

그럼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엘에이(LA) 맛집 들여다보기 😃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