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Cook&show

망고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스타벅스에서 오랜만에 망고 바나나 스무디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띠용..왜이렇게 맛있지 ㅋㅋㅋㅋㅋㅋ

이전에는 이렇게까지 맛있다고 느낀 적 없었는데
입맛이 변하긴 했나봅니다.
하지만 이 메뉴 먹으러 매번 스벅을 갈 수도 없구요.
심지어 한국 스벅은 미국보다 두배나 높은 가격 때문에 주머니가 후덜덜..

그래서 집에서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망고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준비물(3인 기준)-
망고 1.5컵
바나나 1.5컵
요거트 가루 5T

1. 믹서기를 준비해주세요.


2. 바나나를 썰어서 믹서기에 넣고,
냉동망고와 요거트 가루도 넣어주세요.

여기서 망고와 바나나 비율은 기호에 따라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집에 바나나가 넘쳐서 많이 넣었어요.
스벅에서는 그란데 사이즈로 바나나 한개 넣더라구요.

요거트 가루는 더 넣어도 좋지만,
요거트 안에 설탕이 많이 함유 되어있어서 조금만 넣었어요.


3. 믹서기로 잘 갈아주도록 합니다.
냉동 망고를 넣기 때문에 시원해서 얼음을 따로 넣을 필요가 없어요.

너무 되직한 것 같으면 물을 조금 첨가합니다.


알맞은 농도가 되면 완성이에요!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_<
저도 맛있어서 덩달아 어깨가 들썩들썩입니다.

집에서 맛있는 망고바나나 스무디 만들어 보세요!

집에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만들기

달달 음료, 누텔라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슈퍼푸드 알로에로 생과일 알로에 주스 만들기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