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한 Best Buy 대형전자마트


미국의 11월은 항상 즐거운 달인 것 같아요.
현충일, 추수감사절 같은 공휴일도 있어서 행복하지만
바로바로바로
BLACK FRIDAY IS COMMING SOON!!!!!!

대폭탄 세일을 하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다구요!!!ㅎㅎ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핫딜들도 
엄청 인기있는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해요.

블프데이가 아직 남아 있지만
미국 대형전자마트인 BEST BUY에서는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이미 블랙프라이데이 딜을  시작했답니다!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와, 매장 안 수용인원을 정해두다보니
사람들이 한꺼번에 방문해서 구입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이렇게 미리미리 행사를 조금씩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이 정보를 놓칠 수가 없어서 냉큼 매장에 다녀왔어요. 




BEST BUY은 매장이 엄~청 커서 
제품들을 구경하며 살피는데만 1시간은 걸리는 것 같아요.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세일하는 제품들을 
앞에 비치해 두었더라고요.




보통 블프데이때 사람들이 많이 사는 
TV, 스마트폰, 랩탑, 모니터, 데스크탑들이
매장 입구 근처에 많이 보여요 ㅎㅎㅎ

블프데이를 대비해서 
매장 제품들 배치도 조금씩 바뀌어가고 있고요. 
   



스마트폰 코너에도 
블프데이때 판매할 것들은 한쪽에 쫘악 
비치해둔 것 같아요. 




저는 베스트바이에 가서 삼성 폴더블폰을 
처음 구경하기도 했답니다.ㅎㅎㅎㅎㅎㅎ




랩톱 있는 코너에 가니까 
블프데이때 진열해 놓으려는 건지
아직은 랩톱 아랫칸을 다 비워놨어요. 

 블프날에는 여긴 많은 상자들로 채워져 있겠죠? 




티비가 있는 쪽에 가보니
티비도 엄~청 세일을 하려는지 
제품들을 정말 많이 비치해 두었어요. 




모니터도 상당히 많이 두었구요.
원래는 이정도로 해두지 않았거든요ㅋㅋㅋ




베스트바이에는 냉장고 및 주방 제품들도
다 살펴볼 수 있답니다. 

냉장고나 세탁기는 다 열어보고 성능도 자세하게 볼 수 있어서
신중하게 선택해서 구입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여러가지 전자제품들이 핫딜을 준비하고 있어요. 
이미 핫딜 중인 제품들도 있구요. 

미국에 살고 계신다면 Best Buy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어떤 제품들이 세일 중인지 살펴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세일하는 품목들이 바뀔 수 있으니
잘 확인하시길 바래요!



 

그럼 모두들 핫딜로 득템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 미국 마트 장보기 생생 후기 보러 가기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