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Cook&show

아이들 간식 요리, 손님 요리로 안성 맞춤! 양송이버섯구이 만들기


집에서 에어 프라이어가 이렇게 다양하게 사용될 지 몰랐어요.

냉장고에 양송이 버섯이 많이 있어서 어떤 요리를 할지 고민하다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양송이버섯구이를 만들어봤어요.

아이들 간식, 손님 요리로 안성 맞춤인 양송이버섯구이 만들기




-재료-

양송이버섯 5개, 양파, 옥수수, 당근 등 집에있는 채소,
모짜렐라 치즈(또는 체다 치즈), 후추, 소금, 마요네즈, 케찹

1. 양송이 버섯 밑부분을 제거하고 따뜻한 물로 깨끗이 씻어주세요.

2. 집에 있는 야채들을 잘 썰어주세요.

저는 냉동 채소가 있어서 옥수수,아스파라거스,당근 그리고 양파를 썰어서 준비했어요.

그리고 후추,소금,마요네즈,케찹을 넣어서 간을 맛보여 섞어주세요.




3. 2번의 재료들을 버젓을 뒤집어서 푸짐하게 얹고

치즈를 뿌리고 후추를 다시 뿌려주세요.

4.에어프라이어에 180도, 10분간 구워주세요.




* 에어프라이어 구울 때 스프레이로 오일을 뿌려줘도 좋아요.
저는 안했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제가 만들어본 결과 치즈를 더 수북히 넣고
속 재료 간을 토마토 소스를 넣어도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파스타 소스를 파스타와 함께 섞어 얹어서 구워도 맛있을 것 같고요!




비주얼이 이뻐서 손님 요리로도 좋습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수제잼 만들기, 블루베리로 건강한 수제 블루베리잼 만들기

수미네 반찬 레시피, 밥도둑 소고기고추장 양념 쉽게 만들기

집들이 음식으로 인기만점 소고기야채말이 레시피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